안녕하세요. EcoEUC 크로닉입니다.
몸뚱이가 완전히 회복되는 데까지 딱 한 달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지금은 잘 먹고 잘 자고 잘 눕니다?!^^*
올겨울은 유난히도 더 추운 것 같습니다. 이번 주부터 기온이 다시 떨어지고 강추위가 찾아온다고 하니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완전히 해방될 순 없겠지만 얼른 백신 접종하고 마스크 좀 벗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2020년 11월 중순 (약 두 달여 전)쯤 RS 필러(L기둥)의 높이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제조사의 피드백을 받은 후 그 즉시 오프로드 타이어로 교체 후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간 희망적인 생각으로만 고민했던 베테랑 셔먼에 적용된 KENDA K-262 2.75-14 타이어를 간섭없이 교체 할 수 있었고 테스트 결과가 좋다면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적용하여 커스텀 버전으로 소량 출고를 제안하기도 하였습니다.
왼쪽 첫번째 사진 기준으로
좌: 변경 후 필러 / 우: 변경 전 필러
11월 말 RS-HT의 자이로 하드모드를 한 단계(1레벨) 더 상향한 커스텀 메인보드를 주문 구매하여 주행 테스트를 다녀보았습니다. 조금 과장된 표현으로 발목이 부러질 정도의 딱딱함(2레벨)을 요청하였습니다.
급제동 Over lean=탈조컷 테스트
하지만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커스텀을 위해 2레벨은 다음 기회로 묻어두었습니다.
여전히 기체에 대해 맹신은 하지 않기 때문에 늘 오프컷에 대한 우려와 경각심을 품에 안은 채 오직 제 주행 감각과 경험만을 신뢰하며 라이딩을 합니다><
2021년 1월 16일 현재까지 누적 주행 약 760km를 라이딩하는 동안 제 능력에 맞는 선에서 최대한 JO져보았습니다. 급가속과 급제동을 매우 빈번하고 무리하게 해주었고 최대속도 65km/h 내외를 넘나들며 고속주행도 틈틈이 해주었습니다.
최상의 커스텀 버전을 출고하기 위해 서로 필드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피드백을 주고 받았고 비교적 짧은 누적 거리지만 상당히 만족할 만한 테스트 결과를 보여주었고 제조사에 최종 확인 및 컨펌 후 커스텀 버전을 소량 오퍼하였습니다.
공통 개선 사항은 크게 4가지 입니다.
1. 이물질 유입과 클리킹 이슈에 따른 중공모터 베어링-구경, 조립 공정 및 고정자 커버 개선
2. 메인쉘을 통해 유입되던 빗물과 먼지등을 최소화하기 위한 쉘마개, 메인보드 커버(방수방진) 개선
3. 메인보드 알루미늄 방열판 개선
4. 발판고를 높이기 위해 필러(L기둥) 축소 변경
이외 추가적인 커스텀 사항은
5. 베테랑 셔먼에 적용된 울퉁불퉁한(Knobby) KENDA K262 2.75-14 오프로드 타이어 커스텀 적용
(타이어 편평비에 따른 20인치 분류, 4 P.R 고강도 타이어로 펑크 방지에 유리하며 주행 성능 향상)
6. RS-HT 하이토크 버전의 자이로 하드모드 1레벨 상향 조정
(RS-HS 하이스피드 버전의 메인보드 펌웨어는 커스텀되지 않았고 기존 팩토리 세팅값과 동일합니다.)
RS-HT 하드모드 1레벨 상향 커스텀
RS-HT 하드모드 커스텀 펌웨어 적용
조금 더 일찍 출고하고 싶었으나 중공모터의 클리킹 이슈로 개선품 모터에 맞추어 생산 요청을 하다보니 3주정도 더 지연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최근 북미 이휠스의 운송중인 컨테이너 물량이 배터리 폭발 화재로 꽤 큰 피해를 입은 소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퍼졌었습니다. 이에 제품의 전량, 전수 품질검사를 강화하겠다는 제조사의 공식입장 발표가 있었습니다. HS 모터가 입고되는 대로 라인 투입 단계로 빠르면 1월 말 일쯤 생산 마무리, 출고 예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커스텀 오더(RS-HT 5대, RS-HS 10대)로 물량이 많지 않고 한정 수량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응이 좋으면 후에 한 번 더 오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EGODE RS20" EcoEUC 커스텀 수량에 한 해 총 100,000원 상당의 파워패드 1세트와 머드가드 1개를 무상 증정합니다.
한정 물량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개 댓글